본문 바로가기

Design Trend/Interior

HomeCC 2019 Interior Renewal!!



KCC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2019년 신규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꾸준히 연구하고 발전시켜 온 홈씨씨 인테리어는 

그동안 쌓아온 우수한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최신 트렌드를 접목할 세련된 패키지를 완성시켰습니다. 





첫번째 Organic 컨셉은

 뉴트럴 컬러와 우드 패턴의 적극적 활용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자연의 결이 살아있는 패턴을 무광 마감으로 표현한 Organic은 

인위적인 표현을 최소화한, 자연 속의 휴식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스타일 제안입니다.



   

     

베이지 컬러와 우드의 조합이 완성한 따뜻하고 편안한 감성의  Organic은

신체적, 정신적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실제 우드와 같은 자연스러운 패턴이 적용된 따뜻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주방은,

곳곳에 배치된 푸른 식물과 조합되어 공간의 정적인 분위기를 반감시키고 공간의 생명력을 부여합니다. 



유니크한 패턴의 베이지 타일과 우드의 섬세한 조합은

공간에 따뜻한 온기를 부여하고 타일이 담고 있는 자연스러운 질감은 우리의 감각을 자극시켜줍니다.





두번째 컨셉 Soft는 밝고 화사한 컬러의 조합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우아함이 돋보이는 클래식한 스타일이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된 공간에 

감각적인 장식 요소들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비앙코 아트월과 헤링본 바닥재가 심플하지만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보여 주고, 

골드 컬러 오브제와 톤 다운된 미니멀한 가구들이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시켜줍니다. 


톤다운된 카키와 화이트 컬러가 조화된 주방은 

클래식한 형태가 절재되어 표현된 형태미가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고 

주방 곳곳에 적용된 세련된 아이템들이 고급스럽고 엣지있는 공간을 완성시켜 줍니다. 



비앙코를 비롯한 화이트 컬러의 소재로 채운 공간은 깨끗하고 밝은 분위기를 강조하고  

골드 컬러의 수전과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매력적인 테라조 타일이 개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던한 스타일이 주를 이루는 Trendy는 이전 테마보다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모노톤을 메인으로 한 Trendy는 컬러가 만든 차가운 감성이 소재가 담고 있는 따뜻함과 융합되어 

차가운 도시 속에서 피어나는 온기를 공간에 표현합니다.



짙은 그레이 컬러의 아트월과 모노톤의 가구로 연출된 거실은 컬러 배색이 창조한 공간에 

무게감을 더하며 이전과 차별화된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로 조화된 주방은 다소 차갑게 느껴질 수 있지만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장식적 요소들을 최대한 배제하여 미니멀한 분위기를 강조한  Trendy의 욕실 공간은 

서로 다른 패턴과 재질만으로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